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트렌드

뱅크샐러드 '내 계좌 송금' 서비스 출시

 

안녕하세요. 이노알파 입니다.

 

최근 카카오페이를 필두로 핀테크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데요.

 

금융플랫폼 뱅크샐러드는 '내 계좌 송금'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그간 뱅크샐러드 이용자는 앱에서 자산 내역을 확인하고, 별도의 앱을 이용해 송금을 해야했는데요. 하지만, 이젠 뱅크샐러드 앱에서 한 번에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뱅크샐러드 앱 실행 후 홈 탭에 들어가 상단의 '내 계좌 송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연동한 입출금 계좌 중 송금 이용이 필요한 출금 계좌를 선택하면 됩니다.1개 이상의 출금계좌 연동을 원할 경우엔 '마이 탭'으로 이동해 '뱅샐머니' 카테고리에서 추가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12월까지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인데요. 추후 월 10회까지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iOS 이용자는 뱅크샐러드 앱을 업데이트 시 바로 송금서비스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내년 초에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뱅크샐러드는 내 계좌 송금 서비스는 계좌를 연동한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편한 자금 연결'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라며 고객문의와 요청이 많았던 서비스이고, 오랫동안 준비해 온 만큼 앞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내 계좌끼리도 송금할 일이 참 많은데요. 은행 앱이 아닌 뱅샐 앱에서 바로 실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고객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정말 앞으로는 은행 앱 실행할 일이 없을 지도 모르겠네요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