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트렌드

꼬북칩 초코츄러스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노알파입니다.

 

오늘은 제2의 허니버터칩으로 불리며, 잇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내돈내산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은 '콘스프맛', '인절미맛'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인 신제품입니다.

 

꼬북칩은 거북이 등껍질 모양의 과자를 4겹으로 겹쳐서 바삭함을 더한 과자인데요,

기존의 콘스프맛이나 인절미맛도 히트를 치면서 국민과자로 손 꼽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초코츄러스맛'은 진한 초콜릿맛으로 달달함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칼로리가 한 봉지(160g)에 883kcal에 이를 정도로 엄청난 열량을 자랑합니다 ^^;;;

 

하지만, 한 번 맛을 보는 순간, 도저히 끊을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맛입니다.

그래서 일명 '마약과자'로 불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ㅎㅎ;;;;

 

 

아직 출시 1개월 밖에 되지 않아 대형마트 중심으로 유통이 되고 있어 예전 허니버터칩과 유사하게 '초코츄러스맛'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처럼 어려운 상황입니다.

 

저는 X데마트에서 구입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여유가 있어서 제가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향후에는 점차 편의점, 슈퍼로 유통을 확대한다고 하니 조금 더 접하기는 쉬워질 전망입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열풍이 얼마나 오래갈 지 장담할 수는 없지만, 중독성이 강한 맛있는 맛인 만큼 오랫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저도 다음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지금까지 내돈내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