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트렌드

빙그레, '빙그레우스' 굿즈 출시

 

안녕하세요. 이노알파입니다.

 

바나나우유로 유명한 빙그레가 빙그레의 대표 캐릭터 '빙그레우스' 즉위 기념으로 굿즈를 쏩니다

빙그레우스는 빙그레의 기업 인스타그램 계정에 등장한 '빙그레 왕국'의 후계자로 SNS 공간에서 팔로워들과의 소통을 이어 가고 있는데요

 

빙그레우스는 등장부터 큰 주목을 받으며 새로운 기업 홍보의 방식으로 주목받았는데요. 특히 빙그레우스를 비롯한 빙그레 왕국의 캐릭터들이 등장한 뮤지컬 형식의 애니메이션 영상은 기업 홍보 영상으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형식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실제 현재 홍보 영상의 조회수는 650만 회가 넘었으며, 댓글 수 역시 7천600건이 넘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에 빙그레는 후계자였던 빙그레우스가 왕위에 즉위하게 되면서 이를 기념한다는 콘셉트로 굿즈를 선보이는데요. 바나나맛우유 왕관을 모티프로 한 세안밴드와 빙그레 왕국 캐릭터들이 그려진 무릎담요, 빙그레우스와 붕어싸만코 이미지를 담은 극세사 재질의 실내화까지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했습니다.

 

또, 한정수량으로 내놓은 빙그레우스 원통형 쿠션은 빙그레우스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단순히 제품 단품만을 구입하는 것이 아닌 세안밴드, 무릎담요, 실내화를 같이 구매할 수 있는 '집콕 3종세트'도 판매합니다.

 

그리고, 구매 조건에 따라 빙그레우스 스티커와 포토 카드 등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하니 빙그레우스 굿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참에 구입하시는 것도 좋으실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