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트렌드

카카오뱅크, 마켓컬리와 함께 한정판 26주적금 출시

 

 

안녕하세요. 이노알파 입니다.

 

지난 번에 이마트와 함께 한정판 26주적금을 출시하여 재미를 본 카카오뱅크가 이번에는 국내 대표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마켓컬리와 함께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를 선보입니다.

 

가입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이며,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인데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1000원부터 1만원까지 총 다섯 가지 적금 시작 금액을 정해 가입하면, 26주 동안 매주 첫 납입액만큼 늘어난 금액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으로 만기 시 금리는 최대 연 1.1%를 지급합니다.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는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마켓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 쿠폰의 혜택을 담은 상품으로 적금 계좌를 개설하고 매주 납입하면 총 7회에 걸쳐 마켓컬리 무료배송, 5% 할인, 10% 할인, 5천원 할인 등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카카오뱅크는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응모 행사도 진행합니다. 추첨을 통해 한정판 마켓컬리 굿즈, 5%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할 계획인데요. 다만, 26주 동안 한 번이라도 적금 납입에 실패할 경우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없는데요. 적금 가입 후 해지한 고객은 경품 응모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이번 마켓컬리와 협업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 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2호 파트너적금인데요. 1호는 지난 8월 출시해 2주 만에 56만좌가 개설된 '26주적금 with 이마트'입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8월 선보인 26주적금 with 이마트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준비하게 된 상품으로 내년에도 고객들께 저축할 때마다 소비 생활에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파트너 상품을 꾸준히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카카오뱅크가 연말을 맞이하여 26주적금 2호 파트너 적금을 내 놓았는데요. 이마트 협업 때와 같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관심이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