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노알파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전기/수소차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는
현대자동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지난 8월 8일, 현대차는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 론칭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는 BTS 함께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현대차와 BTS는 올해 1월부터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지난 4월 지구의 날 공개된 특별 영상은
조회수가 1억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번에 공개하는 음원인 '아이오닉: I'm on it(아임 온 잇)'은
이날 오후 7시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되며,
BTS 각 멤버들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아이오닉 브랜드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비전을 전달합니다.
구체적으로 BTS 7명의 멤버는 음원 속에서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표현했다고 합니다.
각 자 멤버들의 특징을 담아 표현했다고 하니
각 자의 방식을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오닉: I'm on it(아임 온 잇)'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 접속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인지도 높은 BTS와의 콜라보 영역이 단순 광고 마케팅에서
더 넓어지는 것 같습니다.
아울러 9월 2일 오전 11시에
'아이오닉: I'm on it(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인데요.
현대차는 내년 상반기 IONIQ 5(프로젝트명:NE) 출시 전까지
BTS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대차와 BTS가 콜라보를 통해
전기차에 대한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 지
관심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즈니스 >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 신형 아이패드, 애플워치 공개 (0) | 2020.09.16 |
---|---|
방탄소년단 : 다이너마이트로 빌보드 싱글차트 2주 연속 1위 (0) | 2020.09.09 |
【뒷담화】김여정 위임통치 (0) | 2020.08.21 |
【글로벌 이야기】한국에 '동학개미'가 있다면 미국엔 '로빈후드'가 있다 (0) | 2020.08.19 |
【글로벌 이야기】중국 맥도날드, 코로나19 맞춤 '고양이 발 굿즈' 선보여 (0) | 2020.08.18 |